자블자블, 자매 블로그

잠실에 유명한 송리단길,,,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12:30 송리단길에 도착

토요일이라 그런가 가는곳마다 웨이팅이더라고요

짧게는 20분 길게는 1시간

 

송리단길 망리단길 경리단길 등등

어딜가나 웨이팅은 기본이네요^_^

 

 

친구랑 간단한 브런치 먹고싶어서

샌드위치가 유명하다는 베르베르에 가기로 했어요~~

한 15분-20분 ? 정도 웨이팅 했던거 같아요

샐러드다 보니 회전률이 빨라서 그런가 엄청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송리단길에 다운타우너 버거가 있더라고요!!!!!
이태원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운타우너는 이태원이나 여기나 줄이 겁나 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부 는 한 다섯 테이블 ?정도고요

오픈 키친이에용-!

 

 

 

 

 

베르베르 메뉴와 가격이에요

음료가 맛있다고 하던데 바로 카페를 갈꺼라 음료는 주문을 안했어요!

저희는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하나랑 차돌박이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추가했습니다!

 

 

샌드위치 하나를 이렇게 반으로 잘라서 주세요!

그래서 둘이서 샐러드 하나 샌드위치 하나 주문하면 딱이에요~~~

 

 

요런 비주얼!

 

 

차돌박이 샌드위치 굉장히 맛있었어요

차돌박이랑 아보카도랑 잘어울렸어요! 추천하신 이유가 있더라고요

집에서도 차돌박이 구워서 이렇게 샐러드나 샌드위치 해먹음 좋을거 같아요:)

 

 

 

 

샌드위치가 워낙 커서 저희도 보자마자 이걸 어떻게 먹지 했는데

이런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녔나봐요 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적혀있어요 샌드위치 먹는법 ㅋㅋㅋㅋㅋㅋㅋ

 

 

새우가 짭쪼롬해서 샐러드랑 잘어울리더라고요

 

 

 

 

 

 

일단 양은, 여자 둘이서 샌드위치 하나에 샐러드 시키니 배부르게 먹은거같아요

근데 좀 더 포만감을 느끼고싶으면 사이드로 감자튀김 이런거 시켜 드셔도 좋을거같아요

 

내부는 작아요 테이블이 한 다섯개 정도?

대신 샐러드랑 샌드위치다 보니 회전율은 빨라 15-20분 정도의 웨이팅 생각하고 가시면 될거같아요

 

맛은, 이름 그대로 딱 상상할수 있는맛!

차돌박이 샌드위치에 아보카도 꼭 추가해서 드세요!

 

잘먹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9 1층 101호 | 베르베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