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블자블, 자매 블로그

강남쪽에서 약속이 많아지는 요즘

맛집 리스트들이 점점 많아지고있어요! 유후

오늘은 매운거 땡긴다! 근데 고기도 같이 땡긴다! 할때 갈만한집

매우매오 갈비찜입니다

 

​암요,,,,

맛있게 먹으면 뭐든 0칼로리잖아요?

 

​매우매오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둘이서 실속B 세트를 주문했어요

크림 소갈비찜+주먹밥+계란찜

맛은 그냥 매운맛으로!

 

​주먹밥이 먼저 나오고

 

 

​짜잔 갈비찜이 나옵니다

 

​크리미 해서 조금 느끼할수도 있을 맛을 매운맛이 싹 잡아줘요

그냥 보통 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저에겐 맵더라고요

쓰읍쓰읍 하며 먹는 정도 ?

 

양도 무지 많아요!

 

​엽떡엔 주먹밥이 너무 잘어울리듯이

갈비찜에도 주먹밥이 찰떡궁합!!!!!!!!!!!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계란찜이에요

계란찜이 살짝 늦게 나오니 갈비찜 너무 빨리 드시지 마세요 ㅎㅎㅎ!

 

늦게나오기도 하고 매운데 계란찜이 너무 ..... 뜨거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다먹고 계란찜만 따로 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인 총평*

▶우선 양은, 실속B 세트가 (갈비찜+계란찜+주먹밥)

잘먹는 여자 두명이면 배터지게 먹을거같고요!

보통 여자 두명이면 양이 좀많아요

(제가 많이 먹는 쪽이고 친구가 적게 먹는 쪽이였는데 두명이서 갔는데도 계란찜 나오기전에 이미 배가 불렀어서 계란찜이 많이 남았어요ㅠㅠ)

저는 다음에 가면 단품으로 주문하려고요

 

▶맛은, 크림 소갈비찜 맛있었어요

느끼할수도 크림인데 약간 맵다보니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에요

 

▶가게 내부가 좁고 작아요!

대기가 좀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3-11 | 매우매오 강남역본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