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정가네 양꼬치에 저녁먹으러 꼬꼬!

집앞에 맛집들이 많아서 참 좋아여~~

 

 

​양꼬치 맛있기로 유명한집이라죠

드디어 가봤습니다아-!

 

 

​운정 양꼬치 메뉴와 가격이에요

중국유학 6년을 했다면 이집 메뉴판 예사롭지 않단걸 알수있어요

식당 모든분들이 중국 분이시더라고요!

 

학교에서 제일 좋아했던 투또우쓰랑 온면 그리고 아빠를 위한 꿔바로우를 주문했고요

양꼬치는 2인분을 주문했어요

사실 맘같아선 마라탕이랑 깐또푸쓰랑 차오미엔 주문하고싶었는데 아빠가 마라를 별로 안좋아하셔서,,, 이정도로 끝냈습니다 (다음에 동생이랑 먹고싶은거 왕창 시켜서 먹고 따바오 (테익아웃) 해가기로 했어요 꺍)

 

​중국에선 꼬치를 정말 저렴하게 사먹었는데 ㅜㅜ 한국 양꼬치 비싸요

중국에 가신다면 양꼬치도 맛있지만 양꼬치 주문하면서 다양한 꼬치를 같이시켜 드셔보세요!

예를들면 찌추이구, 찌신, 지피...등등

 

제 동생이 좋아하는 투또우쓰에요!
감자채를 삶아서 비빈?건데 식감이 한국 반찬엔 없는 식감이에요

살짝 삶은뒤 비비면 이렇게 식감이 사는 감자채가 된대요

 

저는 중국에서 학교다닐때도 학교 식당에서 자주 먹던 반찬이라 그냥 그런데

제동생은 이걸 정말 좋아하더라고요ㅎㅎㅎ

맛은 음 감자인데 무 맛? 도 나고요 살작 익힌 감자를 매콤하면서 고소한 고추기름에 섞은맛?

한국에는 없는 맛이라 설명하기 좀 어려운 맛인거 같아요...

도전해보세요! 호불호가 강하니깐 기대는 하시지 마시고요ㅎㅎ

 

양꼬치도 준비완료

 

​양꼬치 저 향신료와 함께 쯔란을 퐉퐉 뿌려먹어야 제맛이죠

 

 

 

​누구나 좋아할 꿔바로우 뚜둥

아빠가 좋아하셔서 주문했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 꿔바로우 참 맛있죠~~~

 

​그리고 온면까지!

중국에서 꼬치집 가면 온면을 꼭 시켜먹곤 했는데요

사실 온면먹으러 꼬치 먹으러 간적도 있을정도로 온면을 사랑합니다

 

​옥수수 면이라 면맛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중국에서 먹었던 온면보다는 좀 부족했지만 꼬치랑 온면이 정말 잘어울린답니다!

제가 예전부터 양꼬치를 먹던 방법인데요

온면에 양꼬치를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냉면에 고기 싸먹듯이~~ 드셔보세요

 

 

​중국음식은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기때문에

제가 맛있다고 해도 절대 믿지마시고 의심하시면서 주문하세요ㅋㅋㅋㅋㅋ

 

*중국에서 6년 살다온 유학생으로 적은 포스팅이였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양 사골국 이에요:)

온면 그릇에 주셨어요 ㅋㅋㅋ 서비스인데 이렇게 많이 주셔도 되는건가요

제 기준 양 냄새가 많이 안나서 맛있게 먹고왔네요~~

 

 

사사인들이 많더라고요 전 일부분만 찍었는데

​이분들이 다 파주에 오셨단것도 신기하고

파주 식당중에서도 양꼬치집에 오셨단것도 신기하고 ㅎㅎㅎㅎ

맛집 인증이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