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블자블, 자매 블로그

 

2월 7일자로 정부에서 후베이성이 봉쇄되기 전 우한 등 후베이성 밖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을 돌아올 수 있도록 한다는 공문이 내려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글들이 보니 14일부터 회사들이 정상근무를 요청했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로든, 다른 이유로든 후베이로 들어가야 하는 사람들이 신청을 할시에는 돌아갈수 있다는 그런 방침인것 같습니다.

 

이런 시기에 왜 다시 돌아올수 있도록 하는 것이냐, 전염병이 더 심각해 지는 것이 아니냐 이런 의견들이 많이 있는걸 볼수 있었는데요,

또 어떤 사람들은 우한 폐렴사태 때문에 도망 나온 사람들도 있지만, 생각지도 못하게 후베이 밖에 있다가 봉쇄되는 바람에 돌아가지 못한 사람들도 많이 있다며, 집에 반려묘, 반려견들이 방치되어 있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는 아이들이 방치되어있는 경우도 있으니 이러한 조치는 합리적이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심지어는 키우던 반려묘를 위해서 자전거를 타고 몰레 후베이성으로 들어간 사람도 있었다고 하네요 ;;

 

꼭 38선이 그어지던 날에 모르고 있다가 이산가족이 되버렸던 사람들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에휴..

 

https://www.weibo.com/vistastory?refer_flag=1001030103_&is_ho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