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블자블, 자매 블로그

운정에 핫한 카페 브롯!!!

브런치로 또 배이커리로 유명한 집이죠:0

​11시 오픈이길래 10시 50분 에 갔는데

이미 줄서있고... 줄도 줄이지만 이미 다들 에약을 하고 오셨더라고요?

오픈을 하고 예약자들을 한분씩 호명을 한뒤 빵만 사러 오신분 !!! 하고 외치시는데 

제 뒤에분들이 우르르 들어 가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역시 맛집 인정...

저녁때 자주 갔었는데 그때마다 빵이 없었어요

점심 이후로 빵이 다 떨어진데요!!!! 참고하세요


​브롯 브런치 메뉴와 가격입니다


브롯 빵 종류들!!!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고민 되는집....

이럴땐 고민 노노 하나씩 다 먹어보세요 !!!!!!!!!!!!

브롯 빵 워낙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친구들도 4-5개씩 사갔어요

브런치 다 먹고 일어나려고 하니 빵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빵있을때 사두셔야해요!


​리코타 바게트 샌드위치르 하나 주문하고 

파스타 2개를 주문했어요

봉골레 파스타랑 단호박 파스타 !!


​브롯이 좋은건 맛도 맛이지만 양이 1.5인분 이라는거 ?

둘이서 두개 시켜 먹으면 완전 배부르게 먹어요!

​저희는 셋이서 파스타 두개 샌드위치 한개 주문했어요:)

​저번에도 와서 먹었지만 단호박 파스타 진짜 꿀맛!!!!!!!!

봉골레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왜 핫한집인지 알수 있었던 집이였습니다


내부는, 많이 크진 않지만 또 그렇게 작지도 않아요

붐비는 시간대인 브런치 시간만 조금 피해서 가면 웨이팅 시간없이 드실수 있을꺼에요


맛은요, 운정에 브런치 어디가지? 하면 생각날 집이에요

양도 맛도 또 베이커리까지 여러가지로 만족하고 왔습니다:)


잘먹었습니다